리뷰/제품리뷰

빈스업 그라인더 & 스타벅스 핸드드립 솔로 필터 사용하여 커피 내리기 자세한 후기

Shu's-mam 2020. 4. 27. 12:23

 집에서 커피내리기- 충전식 그라인더& 핸드 드립 솔로 필터

우선 빈스업 충전식 그라인더는 상단이 사진과 같이 생겨 버튼만 누르면 커피를 갈고 아래 USB단자로 충전이 가능하다. 단순해서 사용하기 편한게 제일 큰 장점이고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다.

중간에 open /lock이 써져있어 해당 방향으로 열고 닫게 되어있고 사진과 같이 열고 커피를 넣으면 된다. 1인분 커피분량이 10g정도라고 한다. 그냥 눈대중으로 대강 넣었다.

버튼을 누르면 상단에 working에 불이 들어오면서 갈린다. 갈리는데 1분도 안걸렸다.

맨 아래쪽은 돌리면 열려 커피를 다갈면 자동으로 멈추는데 이때 돌려서 커피가루만 획득하면 된다.

커피가 갈리는 동안 스타벅스 핸드드립 솔로 필터를 준비!
필터가 이렇게 생겨 매우 촘촘하고 세제를 써서 닦으면 촘촘해서 세제가 남을 수 있다고하니 물로만 씻어주는게 좋을 것 같다.

컵위에 필터를 얹고,

갈아준 커피를 넣는다.

물을 넣는 위쪽 구멍이 뚫린 마개?를 덥고 이 위에 물을 넣어주는데 초반엔 조금만 넣어 커피를 적셔주고 이후에 많은 물을 넣으면 된다.

뜨거운 물을 붓는데 웬 플라스틱? 하겠지만 200도까지 견딜 수 있다고 하니 환경호르몬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처음치고 잘 내린 것 같다. 남편이 내려먹겠다며 샀는데 잘 골라 산 것 같다. 칭찬해~~👏